티스토리 뷰



몇년전까지만해도 택배가 이렇게 성행을 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거의 택배는 우리의 일상화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보니 중고거래 할 일도 솔찬히 생기기도 하고 제가 판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또 새것을 사용하기는 아까운것들은 중고로 구입해서 잠깐씩 사용하게 되기도 하거든요.  그러다보니 택배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통운 택배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요즘은 거의 모든일들을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보니 택배예약 역시 관련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쉽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일단, 어플스토어에서 대한통운을 검색하셔서 앱을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면 이후의 모든 조회나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꺼에요.

대한통운 택백예약 앱으로 하는게 가장 쉽고 간편한거 같아요.




이렇게 들어간 어플 메인을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택배예약 버튼을 눌러보세요.  




보내는분과 받는분의 몇가지 기본적인 요소들을 기입하는 창이 나올거에요.  이름이나 연락처, 방문날짜 등등을 잘 살펴보시고 꼼꼼히 기입해주세요.  끝까지 차근히 잘 기입하셨으면 한번더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살펴보시고 역시 오른쪽 상단에 예약신청 버튼만 누르시면 택배예약이 완료 되었다고 보면 되십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대한통운 택배예약 앱을 통하여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