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국내, 해외 할 것 없이 여행 많이 다니시죠? 여행이라고 하면 대부분 비행기를 이용해 다니는게 보통인데요, 가끔은 운치있게 기차나 배를 타고 떠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 목포에서 배를 타고 제주에 간 적 있었는데요, 그 이후로는 비행기로 다녔기 때문에 굳이 목포에서 제주까지 배편을 이용해 가 볼 생각은 못했답니다. 목포 제주 배편 운행 및 가격정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몇 년 전 가슴 아프게도 수백명의 생명을 앗아간 세월호 사고가 있었죠... 이를 계기로 인천에서 출발하던 제주행 배편이 모두 없어지고, 목포, 완도, 해남, 여수, 녹동 등 다른 곳에서 떠나는 배들만 남았습니다~ 아직까지도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많은 분들, 하루속히 사랑하는 가족과 만나게 되기를 바라봅니다. 음~ 그런데 사실 제주도는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4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굳이’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으실텐데요~ 시간에 쫓기는 분이 아니라면 한번쯤은 배를 이용해 여유롭게 제주도 여행을 가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목포에서 제주까지 가는 배편은 두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는 산타루치노 다른 하나는 퀸메리호입니다. 




목포에서 배를 타려면 목포항으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제주도로 가는 배편을 타려면 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로 가야 합니다~  국제라고 하면 조금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름’만 국제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 ㅎㅎ




산타루치노 제주행은 목포항에서 새벽 12시 30분에 출발하고, 퀸메리호는 아침 9시에 출발합니다. 산타루치노의 경우 새벽 12시 30분에 출발해 6시 경 도착하고요~ 퀸메리호는 9시에 출발해 12시 50분경 제주에 도착합니다~ 




정상운임은 일반실의 경우 두가지 모두 30,800원 인데요~ 평일 기준으로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27,800원에 탑승할 수 있고요, 주말의 경우는 정상운임이 33,900원으로 10% 할인율을 적용했을 때 30,600원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인 침대실, 다인침대실이 따로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목포-제주 배편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선자 추가 할인이 있는데요~ 만 2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이고, 노인 혹은 제주도민, 국가유공자나 장애 1~6등급에 해당하는 경우 추가 할인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인터넷 할인운임과 추가 할인 중 할인율이 큰 것으로 적용이 되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이상 목포 제주 배편 운행 및 가격에 관한 안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