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보드카 중에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보드카를  한 번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보드카는 앱솔루트와 스미노프 이렇게 두 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미노프 그린애플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이 외에 그레이구스, 씨락, 단즈카, 스카이, 핀란디아, 아그와 등 다양한 보드카의 종류들이 있죠. 하지만 아직 보드카 입문단계 이시거나 보드카를 즐겨드시지 않는 분이라면 가장 대중적인 앱솔루트와 스미노프를 가장 많이 찾게 되실텐데요. 점점 고급화 되어가는 주류문화에 앞서 보드카라고 하면 독하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어 기피하게 되었는데, 요즘에는 플레이버라고 하여, 향을 첨가해 맛을 내고 그리고 다양한 음료들을 믹스해서 출시하다 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보통 앱솔루트하면 어피치, 스미노프하면 그린애플, 이렇게 TOP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다양한 플레이버 중 왜 하필 앱솔루트 어피치와 스미노트 그린애플이 가장 인기가 좋을까요? 광고를 할 때 저 두 플레이버를 밀었다는 소문도 있고, 그냥 소비자들이 달달한 맛을 더 즐겨 찾아 그렇다는  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미노프, 맛있게 먹어볼까요? 먼저 스미노프 레드는, 오리지날로 바에가든 클럽이든 기본적으로 오리지널을 시키는 것이 여러가지 음료를 만들어 먹기에 좋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넣으면 스크류 드라이버,  크렌베리 주스를 넣으면 보드카 크렌베리 등이 탄생되는 것과 같은 원리이죠!




그미노프 그린애플 그냥 마시거나 주스보다는 청량감을 더해주는 음료를 넣으면 맛있는데, 보통은 토닉워터 lemon을 넣지만 사이다를 넣으면 더욱 달달한 맛을 자극 시켜 특히 여성분들의 입맛에 제격이랍니다. 이렇게 요즘 핫한 보드카 스미노프 그린애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 항상 블랙아웃 되지 않게 조심하시고 즐거운 음주문화 가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