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어떻게? 이렇게!

 

요즘 많은 인터넷 구인구직 사이트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벼룩시장 신문. 많은 분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벼룩시장신문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죠. 고용주들도 계속 벼룩시장을 통해 공고를 내고 있고요. 그런데 벼룩시장신문이 예전만큼 길거리에서 흔하게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종이신문 형태 그대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위해서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시고 벼룩시장 홈페이지 주소 아래에 나오는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지역별 벼룩시장종이신문그대로보기 화면이 나옵니다. 'E-PAPER'를 클릭하시면 종이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로 강남 지역을 살펴 보겠습니다.

 


 

날짜별 벼룩시장 1면 이미지와 함께 '신문보기' 버튼이 나옵니다. '신문보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상단에서 페이지를 넘겨 가며 종이신문을 보듯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벼룩시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지난 신문보기 메뉴를 통해 더 이전 날짜의 벼룩시장을 인터넷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아졌네요. 정말 편리한 세상인데 어르신들이 더 쉽게 이런것들을 이용하실 수 있게 젊으신 분들이 잘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처럼 누군가의 어머니 아버지이시니까 잘해드렸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렵게 종이신문 구하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