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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택배로 A/S 접수하기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 택배 보내는게 너무 쉬워졌잖아요~   편의점 만쉐이~~~  ^^::




운전을 하는 분들 이라면 대부분 필수로 가지고 있는것이 네비게이션인데, 그런 네비게이션 업체중 하나가 파인드라이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이 고장 났을때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야 하는데 방문하는 일 또한 쉽지 않습니다. 특히 지방분들은 더 그렇구요.


그래서 택배로 A/S접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 http://www.fine-drive.com/

상단 메뉴중 고객지원을 찾아 눌러주세요.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접수를 위해서는 "고객지원"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상담센터"라는 메뉴가 뜨는데 클릭하고 다음단계로 넘어 갑니다.




"고객상담센터"에서 A/S접수안내 메뉴가 나오는데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택배A/S접수하기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하거 들어가시면 됩니다.(로그인 필수)


택배 A/S신청에 대한 안내문은 이렇습니다.

<택배A/S신청>

-파인드라이브의 지정택배사는 우체국택배 (1588-1300) 입니다.

-택배 A/S 접수하기’를 완료하시면, 우체국택배로 자동회수 신청이 되므로 고객님께서는 따로 연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됩니다. (2008년 9월3일 공고, 9월8일 입고분 부터 적용)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번호, 제품의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보내실곳>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74 선텍시티 603호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택배 A/S팀

전 화 : 콜센터 전국공통 1588-4458




이상으로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접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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