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RPG 게임을 시작하고 즐기다보면자연스럽게 캐릭터 선정에 굉장히 심혈을 기울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 여러분들께 오늘은 정확하게 마영전 캐릭터 순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꼭 참고하셔서 RPG게임의 묘미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래요




사실 낙원에렌에 가기전의 배경으로 영웅의 스토리라고 하는데요마영전은 예전에는 밸런스가 굉장히 안맞고콘텐츠 부족, 업데이트 등의 문제로 수많은 게임 유저들이 마영전을 떠나곤 했어요하지만 요즘엔 새로운 캐릭터 등장과 밸런스 조절 등 많은 개선으로 인해 다시 시작하려는 유저들이 있어요.




특히 마영전은 액션과 배경음이 굉장히 잘 되어있는 게임인데요마영전은 캐릭터가 12가지가 있습니다따라서 무작정 취향대로 캐릭을 선택하시는 것도 괜찮지만처음 시작을 하신다면 아무래도 좋은 캐릭터 위주로 시작을 하는 것이 나중에 후회가 되지 않을 수 있어요.




먼저 마영전 캐릭터 순위 4위로는 피오나 인데요견고한 방어력과 신중한 공격령을 자랑하며한 방!이 강한 캐릭터 입니다사용하는 무기는 롱소드와 실드, 또는 해머와 실드를 사용하는데요해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한손검보다 훨씬 강력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다는 사실! .




3위로는 카이 인데요보우와 크로스건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기 때문에 원거리 전투에도 굉장히 좋고 스피드와 정확도를 통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요




2위는 리시타! 입니다. 듀얼소드와 듀얼스피어를 사용해서 빠르고 강력한 근접전투를 할 수 있고방어보다는 공격에 치중하며 화려한 검술을 구사하는 아이입니다심플한 조작, 화려한 액션을 원한다면 리시타!




마지막 대망의 1위 1위는 바로바로 미리입니다!!! 새롭게 나온 캐릭터 중 하나로드레이커를 무기로 사용하고 능력을 높히면 드래곤 나이트로 변신이 가능해요넓은 범위 곡격과 강력한 딜을 할 수 있고,

딜로스 없이 방어도 할 수 있어 가장 좋답니다마영전 캐릭터 순위 알아봤는데요 좋은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